1월~12월 영어 쉽게 외우는 방법? 노래!

Posted by sheneedsme
2015. 10. 16. 06:27 영어 관련 정보

영어는 가끔 보면 참 쓸데없이 복잡한 것 같습니다. 1월~12월을 읽는 것도 우리나라처럼 숫자만 바꿔가며 읽으면 참 쉬울텐데, 월에 맞는 고유명사를 익혀야만 합니다.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쳇...) 오늘은 1월~12월 영어 쉽게 외우는 방법을 하나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헷갈릴 때 도움을 받곤 하는 방법이지만 결코 거창한 것은 아닙니다. 영어공부 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저는 노래로 1월~12월까지 영어로 외웠습니다. 재미있는 노래를 듣고 따라 부르면서 계속 흥얼대다 보니, 가끔 헷갈릴 때 부끄럽지만 머릿속에서 노래를 불러 봅니다. 아주 빠르게! 저의 취약 부분은 June 이랑 July, 그리고 ber 3총사들, October, November, December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제가 예전에 듣고 익혔던 Month Song(영어 월 노래)은 아무리 찾으려 해도 찾을 수 없어서...음치인 제가 불러드릴 수도 없고(아... 혼자서는 잘 부르는데, 재뉴어리 페뷰어리 말치 에이프럴 메이 쥰 줄라이~~ 저한테만 느껴지는 리듬감^^;;;;) 그래서 부득이 유튜브에서 리듬감 있는 노래들을 찾아 보았습니다. 



먼저 1월~12월까지 

잔잔하게 불러주는 버전입니다.





이번에는 영어 월 노래 신나는 버전입니다.



아... 동영상 찾다가 깨달았습니다. 제가 전에 오늘 적는 주제와 관련된 글을 이전에 블로그에 적었다는 사실을요... 영어 달력 약자 적는 방법입니다. 링크 첨부합니다. [영어 관련 정보] - 영어 달력 약자 적는법 정말 쉬워요!!!



1월~12월 영어로도 익히시고, 덤으로 영어 달력 약자 적는법까지 알아가시면 더 좋겠죠? 이상으로 영어 원서 읽는 남자 블로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