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서점 외국도서 순위로 본 영어 원서 추천 리스트

Posted by sheneedsme
2015. 9. 12. 20:14 영어 원서 읽기/영어 원서 추천, 평점

오늘은 인터넷 서점 <외국도서 카테고리> 베스트셀러 순위들을 통해서 가장 많이 읽혀지고 있는 영어 원서 추천 리스트를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외국도서 베스트셀러 중 일본어잡지 등 다른 외국어 관련이나, 저희가 살펴보고자 하는 내용과 관계없는 책들은 제외시켰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영어 원서 추천 리스트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내 관련글

인터넷 서점에서 영어 원서 6권 주문했습니다.





▶ 인사이드 아웃: 최근 영화의 성공으로 반짝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작품입니다. 스테디셀러와는 거리가 멀어 보입니다. 저는 읽어보지 못했고 책 소개를 보니 페이지가 32쪽 밖에 되지 않습니다. 대충 어떤 구성일지 감이 옵니다. 읽기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미리 보시고 주문하시는게 옳아 보입니다.



▶ 홀스(Holes): 제가 정말 좋아했던 홀스입니다. 지난 몇달간 살펴본 바로는 항상 꾸준히 높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內 관련글

Holes(홀스) 줄거리 PART ONE

Holes(홀스) 줄거리 PART TWO

holes 해석, 4000자 분량


 


▶ 더 기버 기억전달자(The Giver): 작가의 상상력이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제가 강추하는 영어 원서 추천작이기도 합니다.




블로그 內 관련글

더 기버(The Giver): 기억 전달자



▶ 찰리와 초콜릿 팩토리(Charlie and the Chocolate Factory): 동명의 영화로 제작되어 우리에게 많이 알려진 작품입니다. 아동 작가로 유명한 로알드 달의 대표작품이기도 합니다.




블로그 內 관련글

영어 원서로 읽는 찰리와 초콜릿공장 줄거리&독후감



▶ 해리포터 시리즈(Harry Potter): 약간 어렵기는 하지만 정말 재밌어서 술술 읽히는 맛이 있는 해리포터 시리즈입니다. 저는 현재 4권을 읽는 중에 있습니다. 




블로그 內 관련글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영어 원서로 읽기

해리포터 시리즈 순서, 해리포터 시리즈 평점

해리포터 영어 원서 읽기 도전, 해리포터 영어 레벨 확인부터.



▶ 앵무새 죽이기(To Kill a Mockingbrid): 하퍼리의 신작 <파수꾼> 출시 이후 재조명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번역판 앵무새 죽이기도 베스트셀러 20위 안까지 진입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저는 현재 소장하고만 있고 읽지는 못했습니다. 





▶ 샬롯의 거미줄(Charlotte's Web): 어린아이들에게 정말 많이 알려진 작품이죠? 난이도가 정말 낮아서 쉽고 편하게 읽기 쉬운 영어 원서입니다.




블로그 內 관련글

영어 원서 추천: Charlotte's Web(샬롯의 거미줄)



▶ 윔피키드(Diary of a Wimpy Kid): 중학생 영어 일기라는 형식의 영어 원서입니다. 그림일기장입니다.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블로그 內 관련글




▶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How to steal a dog): 한달전쯤엔가 도서관에서 빌렸다가 결국 시간부족을 이유로 읽지 못한 작풉입니다. 

초반부에 어떤 이유로 집을 잃어, 자동차에서 살게된 주인공(초등학생 아이)이 애견을 찾아주면 보상금을 준다는 전단지를 보고서, 동생과 함께 개를 훔쳤다가 다시 돌려주자는 계획을 세우는 이야기였습니다.



▶ 모리와 함께한 화요일(Tuesdays with Morrie): 정말 유명한 작품이죠? 영어 원서보다는 한글 번역본으로 꽤 오랜기간 사랑받은 작품이라 생각됩니다. 



블로그 內 관련글



영어 공부를 할 때 무수히 많은 방법들이 있겠지만, 영어 원서를 읽는 것도 한가지 좋은 방법이라고 합니다. 여러 글들 참고하셔서 본인이 즐겁게 읽을 수 있는 책 선택해서 재미있는 독서, 그리고 영어공부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으로 영어 원서 읽는 남자 블로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