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타카나 쉽게 외우기 <일본어 기초> 쉽게쉽게 :)

Posted by sheneedsme
2016. 4. 5. 20:39 일본어 관련 정보

일본어 공부를 처음 시작하면 반드시 해야하는 일이 히라가나, 가타카나 외우기입니다. 기초 공부를 할 때 주로(대부분) 히라가나가 나오다보니, 가타카나는 은근히 안 외워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초보 단계에서는 외울 필요가 꼭! 없기도 하구요. 


아시다시피 일본어에는 영어로 된 수많은 외래어가 있습니다. 우리나라보다 훨씬 더 많은 어휘를 영어 그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물론 일본어 특성상 발음을 이상하게 해야하지만...) 그래서 반드시 가타카나는 익혀야 됩니다. 오늘은 그럼 가타카나 쉽게 외우기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본어 쉽게 외우기>

가장 간단한 방법은 물론 책을 통해서

보고, 쓰고, 보고, 쓰고 하는 방법이 있겠죠?



하지만 이렇게 하다보면 헷갈리는

가타카나도 많고, 시간이 지나면

기억이 잘 나지 않기도 합니다.ㅠㅠ



그래서 정말 강추드립니다.

미리 말씀드리지만 저도

40분 공부하고 <일본어 쉽게 외우기> 미션!

마스터하였습니다.


무슨 홈쇼핑 과장 광고 같지만,

일단 한 번 믿고 봐주세요.


우선은 캡쳐화면.

오래된 영상이라고 절대!

무시하시면 안됩니다.



<가타카나 네! 외우기>

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 보시면 빵 터집니다.

초네.... 저는 사진만 봐도 빵 터집니다.



<가타카나 노! 외우기>

노! 아니다! 일 더하기 삼은 오가 아니다.

노! 노! 노!

선생님 음성이 머리에 맴도네요.

이것도 보시면 ㅋㅋㅋㅋㅋ 할거예요.




<가타카나 요! 외우기>

크네요.......;;;

억지스럽다고 생각되시죠?

하지만 한 번 보시면,

초네 초네 크네요 크네요

하실거예요.^^




자자자!!!

이제 가타카나 동영상 링크합니다.



출처 문제되면 자삭하겠습니다.

그리고 이 자리를 빌어, 강의해주신 선생님!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가타카나 쉽게 외우기 미션 완수했습니다.

여러분들도 도움 되셨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