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번역기 북한어 있을까요? 잠깐 웃고 가세요!

Posted by sheneedsme
2015. 11. 9. 21:10 잡동사니

번역기 관련해서 포스팅을 하고자 이런저런 자료들을 찾던 중에 갑자기 북한어가 떠올랐습니다. 과연 구글번역기 북한어가 존재할까? 하는 물음을 가지고 내용을 찾아보니... 있습니다. 아니, 있는 듯 해요^^;;;


아래 제가 첨부한 캡쳐화면을 자세히 보시면 꽤나 재미있는 내용들이 나옵니다. (아래 이미지들은 인터넷에 데굴데굴 굴러다니는 캡쳐 화면으로 따로 출처를 명시하지 못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자 그럼 북한어 번역기

한 번 살펴볼까요?


백설공주와 일곱난쟁이 - 하얀 눈의 계집 림금과 입곱 난장이


피노키오 - 땔깜을 깎아서 만든 작은 사람 꼴


환타지아 - 신기한 생각의 로래


아기 코끼리 덤보 - 간나 코끼리 둠보


밤비 - 간나 사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조금 이상하시죠?



구글번역기 북한어

조금 더 살펴보겠습니다.




북한어 번역기 잘 보셨나요?

아무리 봐도 뭔가 이상하죠?

그래서 제가 직접 구글번역기 북한어가 있는지

확인을 해 보았습니다.




언어들이 너무 많아 나와서, 순간 북한어도 있는줄 알았습니다. 찬찬히 살펴보니 정상적인 순서라면 보스니아어와 불가리아어 사이에 있어야 할 북한어가 역시나 없습니다. 아, 참 실망하지 마세요. 오늘은 가볍게 웃어 넘기시고 내일 제가 북한어 번역기 하나 정말로 알려드릴게요^^